본문 바로가기

건강한 생활소품리뷰

수면안대 리뷰_따뜻한 온천수 스팀으로 눈 피로 순삭!!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

저는 피로가 눈으로 가장 먼저 오는 편이예요ㅜㅠ

오늘 일 좀 했다, 책 좀 읽었다 싶으면 여지없이 눈물바람입니다.

한창 노트북 보면서 텍스트 작업을 할 때 극심한 안구 건조증을 얻은 이후로는 더 그렇습니다. 

직장에서 조용히 모니터 보며 일하다가 갑자기 눈물을 흘려대서 뭔 일 있냐고 오해받기도 하고,

극심한 통증으로 눈 감고 있는 시간이 다소 길어지면 이게 깊은 숙면으로 이어져서 난감한 상황이 되기도 합니다.

그래서 일본 여행할 때 메구리즘 수면안대를 한껏 사 와서 쟁여놨는데 이것이 똑 떨어졌네요. 다시 주문할까 하다가 말았는데 친구가 기가 막힌 타이밍에 신박한 아이 마스크를 선물해 주어서 이 새로운 아이를 사용해 봤습니다.

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

향에 따라 6가지 제품이 출시되어있나 본데 제가 사용해 본 것은 두 가지 종류입니다.

무향 제품과 밤공기 향 제품.

생김새와 사용방법은 다른 수면안대와 비슷합니다만 스팀베이스 제품은 온천수 스팀이 나와서 눈 주위를 촉촉하게 해 준다는 점이 달랐습니다.

도대체 온천수가 어떻게 스팀되어 나온다는 건지 궁금해서 일단 한 번 써보자 싶어 쓰고 누웠는데 금세 노곤노곤 눈 긴장이 풀려서 한참 누워있었습니다. 그러자니 잠이 솔솔 오는데 갑자기 제가 눈물을 흘리고 있나 싶더라고요. 뭐가 주르륵 흘러내려서.. 알고 보니 아이마스크에서 만들어진 스팀이 안대에 맺히면서 물방울처럼 흘러내린 것이었습니다.

온기는 한 20분 정도 지속되었는데 아이마스크를 벗고 나면 열기 때문에 눈 주위 피부가 금방 건조해지던 다른 제품과는 달리 이건 더 촉촉해진 느낌이었습니다. 예전에 사용하던 제품은 향이 좀 자극적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밤공기 향 제품은 금방 향에 대한 인지가 없어질 만큼 향이 순해서 더 좋았습니다.    

격무에 시달려 퇴근하고 와서 맥주 한 잔 하고

요 아이마스크 얼른 쓰고 누우면 하루 피로 싹 날아갈 것 같습니다.